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인텔리전스 도구
데이터킷은 마케팅 데이터 통합 및 관리를 통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목표 수립부터 운영관리 및 분석까지,
전반에 걸친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WHAT WE PROVIDE
REPORT SOLUTION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 데이터
관리를 위한 리포트 대시보드
데이터를 적재 및 공유하고 다양한 템플릿 대시보드 제공
동적 데이터 조회방식을 통한 인사이트 탐색 가능
BENCHMARK SOLUTION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집행 트랜드
확인을 위한 벤치마크 도구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집행 현황과
세부 매체 및 상품별 효율 통계 데이터 확인 가능
PLANNING SOLUTION
마케팅 및 미디어 목표 달성을 위한
성과 분석 기반의 믹스 수립
캠페인 예산 수립에서 집행 효과 분석까지
다양한 데이터와 진보한 모델링을 활용한 최적의 믹스 도출
USE CASES
REPORT
가전 업종 광고주
Question.
광고주 보고 기준인 '운영 목적'에 따라 인사이트 산출이 필요합니다.
운영 목적에 따른 대시보드 설계가 가능할까요?
Solution.
리포트 솔루션을 통해 대시보드를 생성하고,
쿼리 조회 방식을 통해 운영 목적에 따른 예산 집행, 매체별 효율 확인 등
캠페인 데이터 인사이트 산출이 가능합니다.
BENCHMARK
수송 업종 광고주
Question.
캠페인 집행을 위해 '수송' 업종의 유튜브 벤치마크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세부 상품에 따른 VTR, CTR 등 효율 데이터 확인이 가능할까요?
Solution.
벤치마크 솔루션은 케이티나스미디어 내부 집행 데이터를 기준으로
매체별 집행 현황 및 효율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송' 업종을 기준으로 집행된 유튜브 캠페인을 산출하고
광고주가 필요로 하는 VTR, CTR 평균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XMODEL-REMIX
게임 업종 광고주
Question.
광고주 목표 KPI는 '동영상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입니다.
총 10억을 기준으로 남자 2039에게 도달 극대화를 위한 예산 배분안 산출이 필요합니다. 매체는 Youtube, Facebook, 트위치 집행 예정입니다.
Solution.
ReMix는 주어진 조건 내 목표 타겟 도달율 최대 확보를 위한
매체별 적정 예산 배분안 산출이 가능합니다.
해당 조건 내 남자 2039 최대 도달율 확보를 위해 Youtube(50%),
Facebook(35%), 트위치(15%) 집행 시 총 60.0% Reach 확보 가능합니다.
데이터킷 소개 및 활용 문의는
케이티나스미디어 데이터디자인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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